12월 17일 플로리다 -3.5 이상 베팅

플로리다는 미국에서 남은 5개의 무패 팀 중 하나이며, 화요일 밤 샬럿에서 열리는 노스캐롤라이나와의 점프맨 인비테이셔널에서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.

게임이 타르 힐 상태로 진행되더라도 NCAAB 라인은 게이터스를 3.5점 차로 선호합니다.

노스캐롤라이나 대 플로리다 픽 3가지: 최고의 ML, ATS, 오버/언더 베팅

1. 노스캐롤라이나 대 플로리다 167 오버
노스캐롤라이나는 공의 양쪽에서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 공격적으로 타 힐스는 경기당 86.8점으로 전국 14위를 기록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. 5학년 시니어이자 올아메리칸 후보인 R.J. 데이비스는 대회당 17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으며, 주니어 세스 트림블은 이번 시즌 선발 라인업에 합류한 후 평균 15점 이상을 기록하며 큰 폭으로 도약했습니다.

반면에 휴버트 데이비스의 팀은 수비적으로 미국 최악의 팀 중 하나였습니다. 대회당 78점 이상을 허용하면서 타 힐스는 득점 수비에서 상위 300위권 밖에 머물렀습니다. 이는 부분적으로 미시간주 오번과 앨라배마에서 3개의 연속 순위 팀과 맞붙는 등 미국에서 가장 어려운 일정을 소화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. 그 이후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며 조지아 공대와의 ACC 개막전을 포함해 두 상대를 모두 70점 이하로 유지했습니다.

플로리다는 경기당 86득점 이상을 기록하는 동시에 공을 10번만 넘기는 등 공격의 강자입니다. 공격 리바운드에서 전국 5위를 차지하며 더 많은 득점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타르 힐스만큼 어려운 일정을 소화하지는 못했지만, 게이터스는 상대를 상대로 대회당 65득점에 그쳤습니다.

이러한 강력한 수비수, 양 팀의 강력한 공격력, 그리고 노스캐롤라이나의 수비력 부족에도 불구하고 최종 점수는 166.5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

2. 플로리다 ML(-165)
플로리다의 균형 잡힌 공격은 월터 클레이튼 주니어가 이끌고 있으며, 월터 클레이튼 주니어는 평균 20점에 가까운 득점을 기록하며 지난 4경기에서 19점 이상, 마지막 2경기에서 25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. 클레이튼은 37%의 비율로 3점슛을 성공시키지만 여전히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팀 동료 알리야 마틴과 알렉스 콘돈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.

타르 힐스는 3연패 이후 반등했지만, 플로리다의 2차원 공격에 비하면 상대가 두 명이나 됩니다. 게이터스가 시즌을 마무리하고 SEC 컨퍼런스 경기에 맞춰 11승 0패로 개선될 것으로 믿습니다. 대학 농구 픽과 파레이에 플로리다를 반드시 포함시키세요.

3. 플로리다 ATS -3.5
플로리다의 약한 일정 강도와 고득점 공격에 직면했을 때 게이터스가 더 많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언급했습니다. 하지만 노스캐롤라이나의 강력한 전력이 스프레드 내에 머물기에 충분할까요? 채플힐에서는 경기가 열리지 않지만, 여전히 게이터스의 선호도가 높지만 샬럿은 UNC에게 훨씬 더 우호적인 환경이 될 것입니다.

이 효과적인 로드 게임에도 불구하고, 우리는 플로리다의 공격이 열악한 노스캐롤라이나 수비진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과할 것이라고 믿습니다. 우리는 그들이 할당된 3.5점 차이로 승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.  토토사이트

 

 

 

 

 

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